열대 과일의 매혹
열대 지역은 햇살이 부족하지 않고 비도 많이 내리는 등 기후적으로 과일이 잘 자라는 환경이다. 그래서 열대 지역에서는 다양한 맛과 향을 가진 과일들이 생산되며, 세계 각지에서 사랑받고 소개되고 있다. 이번에는 열대 지역에서 자란 과일 중에서 특히 다양한 종류의 과일들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마약 과일 (망고)
망고는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달콤하고 과즙이 풍부한 과일로 유명하다. 보통 5월경에 수확되며, 노란색이 가장 많이 알려져 있지만 빨간색, 하얀살, 초록색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망고는 생으로 먹을 수도 있고 주스나 아이스크림, 요거트 등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다.
들깨 (파파야)
파파야는 열대지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과일로 응고 효소와 높은 식이섬유 함량이 특징이다. 익은 파파야는 달콤하고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 주로 디저트나 생과일로 섭취된다. 노란색으로 무리를 이루게 되면 익은 상태라고 볼 수 있다.
코코넛 (코코넛)
코코넛은 열대 지방에서 많이 자라는 열대 과일로 식용유, 우유, 열대과일 등으로 널리 사용된다. 열대 사람들은 코코넛 나무의 열매, 즉 코코넛을 담가 열매와 우유를 구분한다. 코코넛우유, 제초 유세보드, 코코넛 가루 등도 생산된다.
딸기 바나나 (파파야)
파파야는 한복판에 어우려진 화사하며, 다채로운 다양성과 맛이 풍부하여 차분한 바이탈리티와 청정한 향기로 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따끈한 태양 밑의 화려한 마치 흡사한 것과 같은 열대과일과 컬러풀 성분을 가지고 있는 열대과일프랑스의 열대과일은 바나나열대과일파마제트 과, 블루 베리 열대과일 포도과와 콩열대과일 시골간결바나나과에서 다양한 열대과일과 함께 인기 있는 과일이다.
댓글